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국내 여행

제주도여행 관광코스/필수코스 공항근처 도두봉 키세스존과 무지개해안도로 가는법!

728x90

8월의 제주도에서 가장 사진이 잘 나왔던 무지개다리:)
무지개라서 너무 이쁘고 공항 근처라서 접근성이 너무 좋아서 도착하시고 한번 차 세워서 사진 찍고 가시면 좋을 거 같아요! ㅎㅎ

밑에는 제가 해안도로 가서 찍었던 동영상이에요!
갔을때 특히 커플들이 많더라구요 ㅎㅎ
커플 사진 및 스냅사진 찍어도 너무 예쁠 거 같아요 ㅎㅎ

무지개 해안도로

다행히 방문했을 때 날씨가 너무 좋았다 ㅎㅎ
사진을 찍을때는 너무 더워서 힘들었는데 찍고나니 너무 이쁘네요!!

위치는 네비에 아래처럼 찍으시면 가면 되세요!

제주 제주시 도두일동 1734

가족들과 함께 공항 근처에 관광지를 찾으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주의사항은 아이들이 올라가기엔 너무 위험해서 주의해주세요!! 원래 올라가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사람이 많아도 무지개다리가 길어서 사람 없는데 아무데서 앉아서 찍으면 되니까 걱정마세요 ㅎㅎ

제주도 방문하시면 꼭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