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국내 여행

제주도의 교보문고 구좌읍 종달리 소심한책방 동네서점!

728x90

제주도에도 작은 서점이 있다는 사실 모두 아셨나요?
아무래도 제주시가 아니면 이런 서점을 찾기 어려운데 동쪽에 아주 작은 책방을 발견했어요 ㅎㅎ

소심한책방

정말 작아서 책방이 문열었나? 싶었는데 문을 열었더라구요!
너무 귀엽고 제주스러운 책방인거 같아요!


인스타도 있어서 관련한 사항은 인스타로 확인하실 수 있어요 ㅎㅎ 날씨가 선선하면 밖에서 책을 읽어도 너무 좋을 거 같아요! 앞에는 커피 판매도 하니까 구경하면서 커피 한잔하면 너무 좋을 거 같아요!

내부가 너무 조용해서 촬영하기가 어려웠어요 ㅠㅠ
서울에는 팔지 않는 서적들을 많이 판매하고 있고, 문구류 및 엽서 등등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어 구경하는게 너무 재밌었어요 ㅎㅎ 너무 아기자기하고 이런 문구류 좋아하시면 바로 구매각이에요🥺🥺❣️👍🏻

책은 카테로리별로 나눠져있고 잡지도 있고 외국서적도 있고 제가 서울에서 보지 못했던 책들이 되게 많았어요 ㅎㅎ

책보다 책들의 색감이 너무 이뻐서 눈이 즐거웠습니다!

작은 서점이아 책이 많지는 않지만 은근 진열해놓은 책들이 많아서 놀랬어요 ㅎㅎ

책을 사랑하시는 분들께서 제주도에 내려오셔서 책을 찾으신다면 혹은 잠시 책을 사서 바다에서 독서를 하시고 싶으신 분들께 소심한 책방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