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맛집

명동역 3번출구 맛집 매화양꼬치 및 중국음식 먹기!

728x90

포스팅 올릴 생각 없이 근처에 가까운 음식점을 찾아갔는데 대박 너무 맛있어서 급하게 사진을 찍은 맛집이에요…
제가 워낙 중국 음식을 좋아해서 자주 먹으러 다니는데 중국에서 먹은 양꼬치와 비슷하네요 ㅎㅎ

매화양꼬치 명동점
가격대

양꼬치 가격대는 12,000원이고 양갈비가 13,000원이에요.
10꼬치가 나오는데 12,000원이면 진짜 저렴하고 양갈비도 너무 괜찮더라구요 ㅎㅎ

그 외에 다른 꼬치 종류도 많은데 진짜 여기 오니까 중국생각이 너무 나네요 ㅠㅠ 저 부추구이 진짜 맛있는데 친구가 안먹는다고 해서 ㅋㅋ 나중에 시켜야겠네요 ㅎㅎ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양꼬치, 마라탕, 칠리새우, 가지탕수육 이렇게 주문했어요 ㅎㅎ 역시 많이 먹어야 행복해..

드디어 나온 양꼬치!!

사장님이 불을 세팅하주고 이제 본격적으로 식사를 시작해봅니다! 저는 꼬치는 제가 직접 구워 먹는게 더 좋더라구요🥺❣️ 진짜 맨날 먹고싶다…

돌돌 돌아가는 모습이 너무 귀여운 꼬치들..!!
빨리 익었으면 좋겠어요 ㅎㅎ

먹으면서 너무 맛있어서 중간에 10꼬치 더 추가했어요 ㅎㅎ
친구가 양꼬치는 처음이라고 해서 너무 맛있게 먹으니 뿌듯하네요😭😭🥺

아니 그리고 여기는 메뉴를 많이 시키면 사장님이 서비스를 주세요 ㅠㅠ 요리 2개 시켰다고 중국식 양념 당면? 같은걸 주셨는데 이건 메뉴에 없더라구요!! 진짜 코로나시국에 서비스 주는 곳 사랑입니다❤️❤️👍🏻👍🏻

칠리새우 19,000

너무 정신없이 먹어서 자세한 새우 사진은 까먹었어요..
아무튼 정말 맛있고 새콤달콤 사랑입니다❤️❤️❣️

탕수가지

이거는 얼만지 기억이 안나네요?
칠리새우랑 비슷했던 거 같아요 ㅎㅎ 주변에 다 꿔바로우 먹는데 양꼬치 먹어서 가지로 주문했는데 소스는 같은데 가지인데 어항가지보다 맛있네요 ㅠㅠ 제 스타일이에요❣️❣️

마라탕 13,000

와.. 양이 미쳤던 마라탕.. 안에 재료도 튼실하고 정말 느낌함이 모두 풀리는 맛이에요🥺🥺❣️ 마라탕은 언제 먹어도 맛있네요!!

혹시나 명동 근처에서 맛집을 찾는 분들이 있다면 꼭 이곳으로 양꼬치 먹으러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