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맛집

서울 을지로/동대문 오장동흥남집 본점 함흥냉면 맛집/전문점 회냉면 후기!

728x90

오늘은 엄마와 서울대학교병원에 진료를 보고 집으로 오는길에 오장동에서 냉면을 먹기로 했다 ㅎㅎ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이제 가을이 다가와서 마지막으로 냉면을 먹어줘야지~ 하고 근처에 있는 오정동흥남집에 도착했다!

오정동흥남집 본점

위치는 아래와 같다. 주차도 주차요원들이 있어서 편하게 주차하고 바로 들어갔다!!

위치는 서울 중구 마른내로 114 흥남집

메뉴는 딱 냉면과 만두만 있고 이모님에게 제일 맛있는게 뭐냐고 여쭤봤는데 회냉면이 맛있다고 하셨다 ㅎㅎ

내부에는 사람이 많지만 회전율이 빠른편이라 금방 자리가 나서 좋았다 ㅎㅎ 그래서 우리는 회냉면 2개를 주문해서 신나게 기다렸다!!

창가 자리로 안내를 받아 이런저런 얘기를 하면서 기다렸고 각종 앙념이 배치되어 있어서 취향에 맞게 식초나 참기름을 추가해서 먹으면 된다 ㅎㅎ

회냉면은 참기름 살짝 넣으면 맛있다고 하셔서 먹어보고 추가할 예정이다 ㅎㅎ

회 비빔냉면 12,000

냉면이 12,000원이라니.. 비싸서 놀랬지만 한입 먹어보니 왜 비싼지 알거같다.. 너무 맛있고 양념이 쎄지 않고 자극적이지 않았다 ㅎㅎ 너무 맛있고 특히 회가 정말 많이 들어가있어서 엄마가 너무 좋아하셨다!  

냉면 육수는 이모님께 말씀 그려서 살딱 추가하고 참기름도 넣으니 더 맛있는 냉면을 즐길 수 있었다!!
자극적이지 않고 양념이 새콤달콤해서 어른들도 드시기 좋은 매움이였다.

너무 맛있게 먹어서 다음에 다시 올 냉면집..
많이 파시고 이웃님들께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