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이야기/다이어트 식단

다이어트 닭가슴살추천! 푸디어트 돈까슴살로 스테이크 만들고 식단관리하기!

728x90

오늘은 푸디어트에서 받은 제품으로 포스팅 올려보아요!
이제 2021년도 곧 지나고 그 전에 항상 신년 목표로 세우는 다이어트를 이루지 못하고… 맨날 이런 제품들만 사는 거 같네요 ㅋㅋㅋ 다이어트 언제 끝나?

오늘은 닭가슴살이 질린 다이어터들을 위해 새로운 제품을 소개해드려요! ㅎㅎ 바로 닭이 아닌 돼지!!

닭가슴살과 기존식단관리와 다른 맛있게 할수 있는 식단관리를 할수있고 전자렌지, 후라이팬에 간단하게 조리해 먹을수 있는 간편한 제품이에요!!

닭보다 높은 돼지 단백질 함유량이라니..
맨날 닭만 먹었는데!!!


그리고 100g당 133kcal(오리지널) 기준
그래서 칼로리도 착하더라구요!!
해썹인증업체로 철저한 위생관리와 일일이 수작업으로 근막제거를 해서 더욱 안심되네요 ㅎㅎ

프리미엄 한돈 사용해서 육결과 입안에서 터지는 육즙!!
진짜 너무 부드러웠어요..
저는 보통 퍽퍽한 제품을 잘 못먹는데…너무 부드럽네?

입안에서 살살 녹아서 너무 맛있었어요!!
약간 돈까스 먹는 느낌이네요?? ㅎㅎ

약간 닭이 물리고 돈까스가 먹고싶은날에 먹으면 정말 좋을 거 같아요!!

다이어트할때 항상 지치지 말고 맛있는 음식으로 다이어트 성공해보아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용💜